본문 바로가기
햄스터 용품

(쉽겟) 골든햄스터 Niteangel 미로 은신처 후기

by 햄스터 정보 봇 2020. 5. 23.

직구 가이드를 쓰긴 귀찮고, 제 블로그에 있던 글을 긁어왔습니다.

원문 - blog.naver.com/dongju452/221836486639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쉽겟 다해줌 타오바오로 구매했어요!

배송 기간은 연휴 + 코로나19 사태로 ㅠㅠ 아주 오래 걸렸지만..... 쉽겟 잘못은 아니니..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ㄱ모양과 ㅁ모양 각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Niteangel 미로은신처

 

 

 

 

 

 

Niteangel艾特 仓鼠多居室侏儒熊躲 어쩌구 저쩌구. 상품 페이지에선 끝까지 뜨는데 복사가 안되네요. 장바구니에선 저만큼만 잘려서 나와요.

 

 

 

 

정확한 상품명과 선택한 옵션이에요.

골든이 쓸 거라 L사이즈로 구매했어요.

 

 

 

 

S사이즈는 32.5×21.5×9cm

L사이즈는 43×27×11cm

 

S사이즈에 비해 높이까지 더 높은 게 매우 마음에 듭니다,,

 

 

 

 

 

Niteangel艾特 仓鼠多居室金丝熊侏어쩌구

 

 

 

 

정확한 제품명과 제가 선택한 옵션.

이 제품은 S와 L만으로 나누어져 있던 ㅁ모양과 다르게 옵션이 많은데요,, 눌러보면 옵션마다 사진이 달라요. 그냥 그 거 보고 고르면 됩니다.

 

 

 

 

제가 구매한 3칸 방도 있고, 2칸짜리 방도 있어요.

얜 귀찮으니 사이즈는 사진으로 보세요 ~~..

 

 

 

 

 

자작나무 합판이고 등급은 유럽 기준 E1, 중국 기준 E0이라고 합니다. 저도 다른 분이 문의하신걸 전해들은 거라 정확한지는 몰라요.

 

 

 

.

탈주 시도

 

 

 

 

빼꼼 너무 귀엽죠

 

 

 

원래 둥지 틀던 자리를 훼손 안시키고 고스란히 넣어줬어요

 

 

 

 

 

뚜껑 위에도 올라가고 ~~~

 

 

 

 

 

케이지 전체샷

 

 

 

 

 

V

 

 

 

 

이런 식으로 꾸준히 문자와 알림이 와요.

 

저는 친구랑 같이 사서 두 곳에서 구매했는데 부분 입고시 알림, 전체 입고되어 배송비 결제해야할 때 알림, 한국으로 출발할 때도 연락이 왔었어요.

 

 

 

 

배송비는 이벤트 쿠폰을 사용해서 무료였고 통관 수수료 3달러만 결제했습니다.

(해배비 무료여도 그냥 직접 배대지 끼고 하는 게 더 싸대요. 그치만 전 직구 알못이니까^^)

 

 

 

 

 

일단 저는!! Niteangel... 일명 짭디펫에 매우 만족을 했어요.

 

해외에선 이런 식의 방이 많은 은신처가 필수 제품이라는 소식과 지인분의 권유로 구매를 결정했어요.

 

로디펫은 국내에선 품절 상태였고, 직구가 불가능했습니다ㅠㅠ 비자카드 문제로...

 

그래서 남은 후보는 국내 짭들인데, 하나는 은신처 입구 지름이 작아서 패스했었어요.

 

 

 

 

 

 

 

X퐁 제품과 짭디펫 중 마지막까지 고민을 했는데

 

1. 짭디펫이 엄청 저렴했음. 햄X 제품은 45000원, 짭디펫은 ㄱ모양 ㅁ모양 합해서 25000원.

2. 쉽겟 어플에서 해배비 무료 + 비자 카드 아니어도 결제 됌

3. 짭디펫엔 ㄱ모양도 있다!!

 

☞ 짭디펫으로 결정

 

 

 

 

 

케이지 구상을 미리 해놓고 데크를 만들어서 넣은 건데ㅋㅋㅋ 계획이랑은 약간 달라졌지만 그래도 미리 배치도를 그렸던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둥지 ㅜㅜ 너무 귀여워요...

 

아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포질을 해서 넣어주었어요.

ㅁ모양 미로에는 사포도 동봉되어 오더라구요. 저는 데크 만들 때 쓰던 게 있어서 그 거 썼어요. 거칠거나 그런 건 아닌데 합판 특성상 모서리 부분에 일어난 게(?) 있더라고요. 다 제거하고 넣었어요.

 

 

 

 

미로 은신처 단점

 

자꾸 열어보고 싶어짐

 

 

댓글